Radio and PodcastRadio and PodcastLive Radio & Podcasts
의대 입시에서 웨이팅은 언제까지 기다리는 것이 합리적인가요? artwork
Education

의대 입시에서 웨이팅은 언제까지 기다리는 것이 합리적인가요?

미국에서 의대보내기

May 28, 202605:28Education

5월이 다 지나가고 이미 새로운 의대 입시 사이클이 시작되었는데도 자녀가 아직 의대 웨이트리스트에 있다면 부모 입장에서는 하루하루가 길게 느껴질 수 있다. 하지만 미국 의대 입시에서는 6월, 7월, 심지어 개강 직전까지도 합격 통보가 나오는 경우도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기 바란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하염없이 기다리라는 얘기는 절대 아니니 언제까지 결과를 기다리는 것이 합리적인지 몇 가지 경우를...

About This Episode

의대 입시에서 웨이팅은 언제까지 기다리는 것이 합리적인가요? is an episode from 미국에서 의대보내기. 5월이 다 지나가고 이미 새로운 의대 입시 사이클이 시작되었는데도 자녀가 아직 의대 웨이트리스트에 있다면 부모 입장에서는 하루하루가 길게 느껴질 수 있다. 하지만 미국 의대 입시에서는 6월, 7월, 심지어 개강 직전까지도 합격 통보가 나오는 경우도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기 바란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하염없이 기다리...

Podcast

This episode belongs to 미국에서 의대보내기.

Listen Online

Use the player on this page to stream the episode online.

Episode Details

Published May 28, 2026, 05:28 long, audio available.